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소희, 파리에서 인성논란??? 충격!

by LV_GODSANG 2024. 3. 5.
반응형

한소희 파리에서 인성 논란 : 소속사 : 안전사고 우려 

 

한소희는 지난달 29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주얼리 브랜드 파티에 참석했다. 당시 매체 인터뷰를 진행하던 한소희는 주변이 시끄러워지자 “좀 조용히 해주세요”라고 외쳐 논란이 됐다.

 

 

5일 한소희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다수의 매체에 “파티 현장이 어수선했고 인파가 몰려 안전사고의 우려가 있었다. DJ 부스까지 있어 시끄러운 상황 속에서 스태프들이 양해를 구했지만 잘 들리지 않았고 그 상황에서 배우가 나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현장 스태프들이 각국 언어로 ‘조금만 조용히 하고, 현장의 지시에 따라 달라’고 요청을 했고 한소희도 한국어로 ‘조용히 해달라’고 입장을 전했다. 주위 DJ박스가 있다 보니 목소리를 전달하기 위해 소리를 낼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라고 덧붙였다.

 

안전을 위해서 한소희 배우가 소리를 지른걸로 확인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안전을 위해서 그런걸로 소속사는 말하고 있습니다.

 

영상을 접한 이들 사이에서는 그가 짜증을 내듯 소리를 친 것이 프로답지 못하다는 의견부터, 정확한 상황을 모르는 상황에서 한소희 씨의 태도를 비판하는 것은 올바르지 않다는 의견 등 때아닌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특히 평소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며 남다른 팬사랑으로 유명한 한소희 씨인 만큼, 영상 속 그의 모습에 대해 수많은 의견이 쏟아졌다.

 

 

하지만, 부정적인 의견과는 달리. 한소희가 안전사고를 우려해 목소리를 높였는데, 짜증을 내듯 소리치는 순간만 편집돼 오해를 사고 있어 난감한 상황"이라고 난처함을 드러내며 "당시 행사 현장은 모두가 기분 좋게 잘 마무리됐다"라고 강조했습니다.

 

 

반응형